본문 바로가기
내가 외치는 세상/ひきこもり's Story

잠시동안 잊고있었던 내 기억들

by 알도 2017. 2. 13.

옛 추억들이 갑자기 머릿속에 떠오른다.
나를 잊지않고 기억할까..
그립고 후회되는 날
무슨 특별한 날이 아닌데
마음이 허하다.
한번만이라도 단 한 번만이라도 나를 찾아준다면
간절한 기도를 누군가에게 드린다.
아무런 기억에
나는 생생하게 다 기억나는데
그냥 그기억을 잠깐 잊고 있었나 보다
나는 추억을 먹고사는데..
어느 날부터인가 잊고 살았다 잠깐이겠지


나는 나를 아무도 기억해주지 않을까
왜 찾아 주지 않을까
나는 계속 그 자리에 있는데

잊었나 보다
잊고 있었나 보다
아니면 기억에서 조차 나는 없었을지도 모른다

다 잊기로 했는데 나도 다 잊고 그냥 평범하게 살려고 하는데

갑자기 잊고 있었던 기억들이 떠올랐다.

그게 싫은 건 아니지만, 나는 아무것도 아니었음에
나는 아무것도 아무것도 아니었음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