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렇고,그런이야기/Longboard Story

2014.10.25-BGR 곧미남 F4 이태원 경리단길 탐방!!!!

by 알도 2014. 10. 27.

임중사가 결혼하던 25일 토요일 날씨 맑음

진오가 경리단길이 가고싶다며 식끝나고 가자고 하며 우리는 그 무서움을 모른체 지하철에 올라야 했다.

왼쪽부터 트릭진오, 이탈랴율



아빠 미소 탭규행님 ㅎ

임성균 ♡ 김세레나
결혼 축하드립니다.


야쿠자 덕준행님

비지알 사진담당 준우

행복하게 사세요.

바이퍼 복경일중사

트릭 진오

이탈랴율

민수민수

덕준 행님 ㅋㅋ


진오가 기럭지가 길긴 길구나 ㅋ




우리는 그렇게 이태원을 누비며 경리단길을 찾아 나섰습니다만... 더워서 죽을 뻔했어요..ㅠ

덕준이형 이사진 자연스럽게 나왔는데요?ㅋㅋ


그냥 사진느낌이 이국적으로 나왔다 ㅋ







신나게 경리단길을 오르고 올라서 자몽에이드와 레몬에이드를 마시며 신나게 떠들었습니다.

내려오면서 아이스크림도 하나먹고 ㅎㅎ






80년대 영화배우포스

일부로 필름효과 넣었슴 ㅋㅋ


이태원 경리단길을 갔다와서 너무 지쳐있었습니다.

다들 괜히 갔다면서 후회툴툴했지만 재미있었습니다.

다음에는 안갈래요 그냥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