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렇고,그런이야기/Longboard Story

2014.10.20-롱보드 경기연합 정모 in 안산 25시 광장 (후기같은 사진공유 ㅋㅋ)

by 알도 2014. 10. 20.

오전 10시반.. 버스를 타고 소풍으로 향하는중..

나는 어디인가...

너무나 졸립다...

간만에 사진기들고 떠나는 안산25시광장!

그곳엔 신비로움이 가득한 고수들(롱보드 경기연합정모)이 모인다더군요.

그래서 제가 한번 가보았습니다.


제가 주로 활동하고있는 BGR크루 사람들입니다. 일요일이여서 많이 못와서 아쉬움이 조금남습니다.

나리누님 케로누님 명성형님 민주님

각지역크루 적장님들이 모여 인사하고

경기연합정모가 시작되었어요.

BGR크루 부적장 손승우님

재영형님

BGR 유망주 민재


승리? 라는분 엄청잘타시더라구요. 대박.


재영이와 일수형님 아드님과 같이 취미를 공유할수 있다는게 정말 멋진거 같아요.

수원크루 나라님

보라님

진오님

은이랑...저.... 발로 차는거같은 기분은뭐지..

은이랑 쌍둥이 ㅎ

귀요미사과

BGR크루멤버



17살이라는 어린나이지만 트릭과 댄싱 프리라이딩까지 다 잘한다고 하네요.


"내가 갈고 닦은 무림기술을 보여주마 이야야얍!!"

정모가 끝날 무렵 너무 어두워졌어요.

사진을 최대한 밝게 찍는다고 휘리릭 돌려놨지만... 막상 열어보니 살포시 어둡네요.ㅋ

아쉬움이 남아 부천 중앙공원에서 열심히 타시는 승우님


I can fly!!!!!!!!!!

뭔가 파파박 직는데 사진에 설레임이 가득한거 같애, 물론 내생각

뭐야뭐야뭐야~

역시 모델, 나따위 뿌옇게나와야.... 

가을인가... 





마지막으로 건율이 모델컷

사진찍는 스킬과 경험도 많이 부족해서 조금 아쉬웠어요..ㅠㅠ

경기연합정모 덕분인지 댄싱에 대한 고정관념이 없어진듯하다.

프리라이딩만 한다고 몇달째 스위치만 연습하고있는데 이도저도 아니게 될꺼같다는 생각을 많이 했다.

하지만 이번 정모를 통해서 보드에대한 생각이 넓어지고 욕심도 생기고 ㅋㅋ 날추워져도 탈 수 있겠지?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