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렇고,그런이야기/평범한일상

2014년 서울코엑스 오토살롱, 오늘하루 오타쿠되보기

by 알도 2014. 7. 14.

2014 서울코엑스 오토살롱인지뭔지 갔다옴.

이제부터 타쿠타쿠말투 쓰겠다능..

수만은 경쟁자를 뚫어버리고 당당히 앞에서 찍는 나라능...

몰랐는데 엄청 집중하고 있는거 같다능...

앞으로 올리는 사진은 내 구제렌즈를 쳐다봐주시는 레이싱모델만 올릴꺼라능!!

감사하다능..ㅠㅠ






이쁘다능....아 자동차가...

우리형들 고생했다능...

블박사은품 타려했으나 영화관람권 탓다능.. 보고싶은사람 손?! 해도 들어오는사람도 없는데뭐;


이만  오토살롱 오타쿠되기 끝..


사진엄청찍었는데 자동차는 거의 몇장없다.. 애초에 관심도 없었고, 컨셉은 오타구 되어보기 여서..

앞에서 죽창치고 존나 셔터누르는 타쿠형님들 진짜 귓방 아니 적당히 찍었으면 비키지라는 생각도 했지만...

사다리들고와서 찍는 사람도 대단하더라.. 그렇게 찍고싶을까 하는 생각도 들고 나도뭐 타쿠타쿠 놀이의 목표를 위해 최선을 다했지만.. 막상 건질께 없었다능.. 아고 이거 손가락이 습관이 됬구먼..


결론...

영화관람권및 방향제, 핸드폰필름 사은품..으로 받고 집에돌아왔다ㅋㅋㅋㅋㅋ

피곤한하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신 오타쿠짓은.. 기회가 있으려나 ㅋㅋㅋㅋㅋ